평소 버스를 잘 안 타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어쨌든 버스는 지하철과 마찬가지로 편리한 교통수단 중 하나죠.

 

특히 지하철이 없는 곳은 버스만큼 저렴하면서 편리한 교통은 없다고 할 수가 있어요.

이렇게 편리한 교통수단인 버스 꿈을 꾸었을 때는,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이 진행될 수 있다는 의미를 가리키는 경우가 많아 버스 꿈해몽은 좋은 암시인 경우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꼭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답니다.

꿈 내용에 따라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어요.

 

 

버스 꿈해몽의 기본적인 의미는?

 

기본적인 의미는 다음의 3가지에요.

· 주위와 협조

· 사회의 상식이나 규칙

· 최근의 미래 (계획 등)

 

짧고 간단하게 알아본 버스 꿈의 기본적인 의미입니다.

다음으로 꿈속에서의 버스타는 꿈, 버스 놓치는 꿈, 버스에서 내리는 꿈, 버스 운전하는 꿈 등 버스의 모습에 의해서 꿈이 주는 암시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많은 사람이 타고 있는 버스 꿈해몽

 

일이나 공부 등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의 경쟁률이 높다고 당신이 느끼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경쟁 상대가 많아 이에 같은 노력이 안 통한다고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만약 버스 안이 복잡해서 의자에 앉고 싶어도 앉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당신은 자신의 자신감을 잃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그렇다고 해도, 정말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이라면 다른 사람들과의 경쟁에 마음을 썩일 필요도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당신이 정말 하고 싶은 일에 집중할 수 있는가?

한번 자기 자신을 다시 생각해 보세요.

 

 

2. 사람이 많아 버스에 탈 수 없는 꿈

 

버스를 타려고 하는데 사람이 많아 타지 못했던 꿈은 당신이 소속되어 있는 회사나 조직에서 동료로부터 고립될 우려가 있는 암시입니다.

 

당신은 주위의 사람들에게 떳떳하지 못한 일이 있거나, 자신에게 자신감이 없을지도 모릅니다.

다만 지금의 상황은 당신을 더 힘들게 할 뿐이니.

마음속의 불안이 빨리 해소될 수 있도록 무슨 수를 쓰는게 좋을 것 같아요.

 

 

3. 드문드문 사람이 타고 있는 버스 꿈해몽

 

당신의 가정 내의 인간관계에 어딘가 서먹서먹한 공기가 흐르고 커뮤니케이션을 잘할 수 없는 상황에 빠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서로 의심을 하게 되는 상황을 피하려면 당신이 먼저 솔직하고 개방적인 자세로 대화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4. 사람이 없는 버스 꿈해몽

 

당신이 다른 사람으로부터의 지원을 받을 수 없는 길을 가고 있음을 전하는 꿈입니다.

 

그 상태에 빠진 원인의 하나는 당신이 항상 마음 어디에선가 다른 사람의 도움과 지원을 믿고, 중요한 곳에서 스스로 행동을 하지 못한데 있는 것 같아요.

 

다른 사람의 도움이나 지원을 기다리지 말고, 지금보다 좀 더 적극적으로 스스로 행동을 해보세요.

당신이 다른 사람을 믿지 않고 스스로 생각하고 행동하며 그 책임을 모두 자기가 질 각오가 되었을 때, 당신을 따라와 줄 사람도 분명 나타날 거예요.

 

 

5. 버스 잘못 타는 꿈

 

버스를 잘못 타는 꿈은 당신이 정말 하고 싶은 일을 놓고 있는 상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위의 반대가 있거나 당신 자신이 마음을 정리하지 못해서 이로 인해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방향이 좀처럼 정해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니면 아직도 당신에게는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결정할 각오가 갖추어지지 않았다는 암시일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는 당신의 생각과 다르게 주위의 의견에 휩쓸려 버리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인생에서 자신이 나아갈 길을 결정하는데 시간이 걸리거나 고민이 있다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두르지 말고 한번 마음을 정리하고 본인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6. 목적지에 도착하는 버스 꿈해몽

 

이 꿈의 암시는 간단합니다. 당신의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는 암시예요.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나 공부 등 순조롭게 진행되겠네요. 축하합니다 :D

안심하고, 지금과 같은 페이스로 계속해 나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7. 버스에서 싫은 사람을 만나는 꿈

 

버스에 탔을 때, 싫어하는 사람과 만나는 꿈은 당신이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에 있어 어떠한 불쾌한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전조입니다.

 

다만 그렇게까지 심각한 문제는 아니므로 사소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그냥 넘겨버리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싫은 일이 있어도 지금 힘쓰고 있는 것의 페이스를 떨어뜨리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8. 버스 놓치는 꿈

 

버스 놓치는 꿈은 당신이 하고 싶은 것과 당신이 소속되어 있는 조직이나 동료의 방향성에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

그 차이가 점차 커지고 있으며, 당신은 몸과 마음이 모두 지쳐있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니면 이런 상태가 계속되면,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의 실현이 어려울지도 모른다고, 불안을 안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이 과연 지금 있는 곳을 그만두더라도 하고 싶은 일인지, 빨리 결단을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9. 버스를 놓치지 않으려고 서두르는 꿈

 

버스에 아슬아슬하게 타는 꿈은 당신이 소속된 회사의 규칙 또는 일반적인 조직문화 등을 제대로 지키려는 자세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자세가 조금 당신의 몸과 마음에 부담을 주고 있는 것 같아요.

무엇 때문에 규칙을 지키고자 하는지 한번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10. 버스 운전하는 꿈

 

버스 운전하는 꿈은 직장이나 학교에서 어떤 역할을 맡거나 부담이 늘어나는 등 당신을 둘러싼 환경에 변화가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리더로 뽑히는 사람도 있을 수 있어요.

 

당신은 그런 변화에 불안과 부담감을 느끼는 것 같네요.

용기를 가지고 노력해 보세요.

 

 

11. 관광버스 타는 꿈

 

일반버스와 달리 관광버스 꿈해몽은 즐거움이나 기쁨을 나타내기 때문에 길몽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관광버스 타는 꿈은 당신이 많은 사람들과 기쁨을 나눌 수 있는 일이 일어나는 암시입니다.

조만간, 당신이나 주위의 누군가에게 행복한 이벤트가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12. 버스가 폭주하는 꿈

 

당신이 소속되어 있는 조직이나 동료가 잘못된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사람이 많이 모이면 거기에는 집단 심리가 생기고, 혼자나 소수의 인원이면 정상적으로 판단한 것도 어떤 계기로 인해 잘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 당신의 환경에 대해서 경고를 하고 있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3. 정류장에서 버스타는 꿈

 

정류장에서 버스타는 꿈은 어떤 일의 시작을 알리는 꿈입니다.

 

당신이 지금 있는 환경에 전환기가 마련되는 암시라고도 할 수가 있습니다.

조만간 직장의 사내 인사에 변경이 있거나 새로운 제도가 생기는 등 어떤 변화가 일어날 전조일 수도 있습니다.

 

 

14.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는 꿈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고 있는 꿈은 당신에게 협조성이 부족하다는 암시입니다.

 

주변 사람들과 협력관계를 잘 구축하지 못한건 아닌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위를 너무 신경 쓰는 것도 좋지 않지만, 이 꿈을 꾸었다면 한동안은 주위를 배려하는 것을 의식하는 것이 좋은 시기 같습니다.

 

 

15. 정류장을 통과하는 버스 꿈해몽

 

버스정류소에 당신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버스가 눈앞을 지나가는 꿈은 당신의 자기주장이 부족하다는 암시입니다.

 

당신은 가능하다면 집단 속에서 튀지 않고 조용히 지내고 싶다는 생각이 있을 수 있겠네요.

다만 그런 태도를 계속 취하는 것은 언젠가 당신에게 불이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심층심리에서 "좀 더 자신감을 갖고 용기를 내세요"라고 당신에게 경고를 보내는 꿈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16. 타고 있는 버스가 사고로 심하게 파손하는 꿈

 

타고 있는 버스가 심하게 파손하는 꿈은 갑작스러운 지출을 경고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또는 뜻밖의 트러블이 있을 수 있으니 당분간은 정신을 차리고 생활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17. 버스 타고 집으로 돌아가는 꿈

 

버스의 목적지가 당신의 집이 되는 꿈은 당신이 휴식을 필요로 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심신의 피로가 쌓여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심각하게 컨디션이 안좋은 것은 아니 것 같으니 평소보다 좀 더 일찍 쉬고 재충전하면 되겠습니다.

 

 

어떠셨나요?

이와 같이 살펴본 것처럼 버스 꿈은 주로 당신과 그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상징합니다.

 

사회적인 동물인 인간은 혼자서는 살 수가 없듯이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는 매우 중요한 사항 중 하나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사람들과의 마찰이 두려워 다가가기가 두렵다면, 급하게 하지 말고 천천히 접근해서 사람들과 교감을 쌓는 연습을 서서히 하는게 중요합니다.

 

버스 꿈해몽이 가르치는, 당신의 현재 상황을 실생활에 활용함으로써, 당신의 자기실현으로 가는 첫걸음으로 삼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번 꿈해몽으로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힌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