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 래미안 아이파크 분양 예정




2018년 새해가 시작하면서 지금까지 좋지 않은 컨디션으로 너무나 힘든 일정을 보내고 있네요.

오늘은 설레임 가득한 불금인데도 목이 좋지 않아 조용히 쉬어야할 것 같습니다.

그동안 쉼없이 달려왔으니 이참에 충전좀 해야겠어요.





오늘은 부산 동래구 온천 2 재.개.발 구역에 들어서는 동래 래미안 아이파크.단지입니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35층 높이로 총 32개동으로 지어질 예정입니다.

전용면적 59㎡~114㎡로 총 3,853세대 중 2,484세대를 일.반.분.양을 하며.

세대수를 보면 알 수 있듯. 대단지로 형성되었고 단지 내에는 수영장까지 설계될 예정입니다.

또한. 스크린 골프장. 사우나. 게스트룸. 키즈룸 등 대단지에 걸맞게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동래 래미안 아이파크 위치 및 입지!>











동래 래미안 아이파크는.부산의 전통 주거지인 동래구에 위치해 이미 잘 구축된 교통 및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산 지하철 3, 4호선 환승역인 미남역에 인.접.해 있을 뿐 아니라 1호선 명륜역과 동래역과도 가까운 트.리.플 역세권 입지로.

지하철을 이용해 부산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합.니.다.


서면과 남포동으로 이어지는 중앙대로. 해운대로. 충렬 대로와 인접해 있습니다.

향후 만덕과 센텀시티를 잇는 내부순환 도시고속화도로가 개통되면. 중앙 IC도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단지.내 초등학교 건.립.이 예정돼 있을 뿐만 아니라. 온천초. 내산초. 유락여중 등이 도.보.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특히 부산 명문학군으로 꼽히는 동.래. 학.군.에 위치하고. 동래역 일대의 학원가와도 가깝습니다.

이에 따라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온천동 성은빌딩 1층에 사전 홍보관이 위치해 있어.이곳에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