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말해줘요이 음악 The 걸스데이의 말해줘요 환상적인 느낌, 돋보이지 않나요?
지금 이 음악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과 한마음으로 듣고 싶어요.
이 노래는 언제 들어도 감정을 맑게 하네요.
제가 올린 노랜 제가 최고로 즐겨듣는 음악 !!!
보여드린 곡은 힘들때 가장 많이 듣는 노래 중 하나 추천했어요.
이제 걸스데이의 말해줘요 감상해보죠.

걸스데이 - 말해줘요



이것에는 음악에서만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말이 맞는지 모르지만, 개성있는 노래는 뭔가모를 마음을 자극하는 것이라고나 할까… 

물론 아주 , 매우? 멋진 문장으로 보여줄 수 있다면 좋을텐데...
포스팅을 하다보면 무슨 내용을 적을까 고민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일단 그와 내가 좋아하는 것이 바로 뮤직이고,
이 음율은 당신이 들어주지 않는다고 해도 결코 슬프지 아니하고,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음악을 즐기면 더욱 마음이 업되는 테마인 것 같습니다.



이 음악만 가슴에 즐거움을 선물하는 것만은 아닙니다.
그러나 난 이 노래가 좋은 걸 어떡한단 말입니까?
특별한 감성이 들리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생활과 더불어 그들과 일체가 되기도 하고
새로운 세대를 함께하면 이젠 사랑스런 공간들을 함께 사는 셈입니다.
다양한 세대를 함께 시금을 사는 것 같은…
ㅎㅎ Cyber 가상세계지만,
Internet은 반드시 가상세계만은 아닌 현실일 수도 있습니다.
실상은 영상대화처럼 직접 노래를 느끼고, 또 볼 수도 있으니까 말입니다.
음악을 좋아한다는 것은 아주 당연한 것이기도 합니다.

'노래 듣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승리 할말 있어요 뮤비/듣기  (0) 2013.10.02
버벌진트 비범벅  (0) 2013.10.02
강승윤 맘도둑  (0) 2013.09.23
허각, 지아 I need you 듣기/가사  (0) 2013.09.16
디어클라우드 부탁해  (0) 2013.09.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