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풀어드릴 내용은 호랑이 꿈 해몽 입니다.


호랑이 꿈..사람마다 성격이 다르듯 정말 많은 내용의 꿈풀이 내용이 있는데요.

무서운 호랑이지만. 기분 좋은 꿈일수도 있고. 너무 무서운 꿈일수도 있을거에요.


호랑이가 따라다니는 꿈, 호랑이에게 쫓기는 꿈,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 호랑이를 만나는 꿈 등 상황에 따라 어떤 꿈 풀이가 있는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해드릴테니 호랑이 꿈 해몽 풀이 보시고 도움되었으면 합니다 !!^^







호랑이 꿈해몽 풀이 시작할게요!!



호랑이가 따라다니는 꿈

* 호랑이가 따라다니는 꿈을 꿨다면 협조자를 얻거나 소망하는 사업이 잘 추진되어 대성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모두 대박이 나는 아주 좋은 꿈이랍니다.



작은 동물이 점점 변해서 호랑이가 되는 꿈

* 작은 사업이나 관직, 권세가 점차적으로 크게 변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동물원으로 소풍을 가서 사자나 호랑이를 보는 꿈

* 관청이나 공공기관에서 지도자와 관련하여 도움을 받게 되고 그로 인하여 성공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임산부가 호랑이를 피하는 꿈

* 태아가 유산이 되거나 일반적인 경우...어떠한 상황에서 권리를 얻게 되더라도 곧 그것을 상실하고 일찍 사망 하기도 한다는데요.

흉몽이므로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호랑이가 마구 날뛰면서 으르렁거리는 꿈

* 안팎으로 시끄럽고 어지러운 일들이 발생하여 손실과 장애를 치르게 되며 집안과 직장 및 일신상에 말썽과 다툼, 불상사 등 좋지 못한 풍파가 따르게 됩니다.



호랑이와 성교하는 꿈

* 생각하고 있던 큰 사업을 시작하고 훌륭한 작품 등이 이루어 지거나 사업가 또는 권력층의 사람과 계약하게 되어 동업을 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호랑이가 무서워 도망치려 해도 피하지 못하고 떨고 있는 꿈

* 앞으로 벅찬 일이 생기거나 어떠한 일로 인하여 심적 고통을 당하게 됩니다. 이 외에 최근 힘든 일이 있어 몸과 마음이 힘들거나 지쳐있을 때 이러한 꿈을 꾸기도 합니다. 스트레스를 받고 계시다면 편안한 휴식이 본인 스스로에게 좋을 것 같네요.



숲속에서 호랑이를 만나는 꿈

*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하는 일에 큰 성과를 얻는 좋은 일이 생길걸 암시한답니다.



백호가 집이나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

* 아주 좋은 꿈입니다. 지위와 명예가 높아지거나 영화로움 및 귀공자를 잉태하게 되는 길몽 또는 태몽입니다.







많은 호랑이가 뒹굴며 노는 것을 보는 꿈

* 자신과 관련된 기관에 인재가 많아 도움을 받게 되거나 그러한 일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호랑이에게 쫓기는 꿈 또는 호랑이에게 피해를 입는 꿈

* 호랑이에게 쫓기는 꿈이나 호랑이에게 피해를 입는 꿈이라면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이 꿈은 예기치 않은 재물의 손실이나 사고, 말썽 등 궂은 일이 발생하게 되는 안좋은 꿈입니다.



호랑이가 집안에 들어와 무서워하는 꿈

* 이 꿈 역시 조심해야 합니다. 타인의 비방이나 계략에 빠져 고통과 피해를 보거나 여러가지로 궂은 일을 치르게 됩니다.







호랑이가 산처럼 버티고 서서 큰 소리로 포효하는 꿈

* 직장 운이 트이고 명예와 발전부귀를 성취하게 되는 꿈으로 정말 좋은 꿈입니다.



호랑이가 팔 또는 다리를 물어뜯어 피가 철철 흐르는 꿈

* 호랑이에게 물리면 아무리 꿈이라도 무섭겠죠!? 하지만 걱정마세요.

이 꿈은 재수가 대통하고 마음먹은 대로 잘 풀리며~ 재물, 돈, 물품, 먹거리, 선물 등이 생기는 아주 좋은 꿈이랍니다.



호랑이가 집에 앉아 있는 꿈 또는 호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

* 태몽이네요. 인기인이나 권위 있는 정치가 혹은 사업가가 될 아이를 출산합니다. 이 꿈을 꾸신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호랑이를 타고 대궐이나 큰 저택 등의 대문으로 들어가는 꿈

* 이 꿈 역시 태몽이에요. 정당 또는 단체의 추대를 받아 큰 기관, 단체의 우두머리로 출세하는 아이를 출산한다는 꿈이에요^^



호랑이와 다른 맹수하고 싸우는 꿈

* 어떤 사회단체나 조직이 이익을 위해 소송을 하게 되며, 시비, 싸움, 구설수가 생기는 꿈으로 항상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호랑이 꿈 해몽풀이를 간단명료하게 알아봤습니다. 호랑이가 꿈에 나올때마다 내용에 따라 해석 또한 천차만별 입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간단명료하지만 최대한 많은 꿈해몽 풀이를 했습니다. 올해도 건강하고, 하고자 하는 모든 일들이 술술 풀리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 Recent posts